반응형
cocos2d-x 3.17.2 새 프로젝트 안드로이드 Target SDK 34 빌드
cocos2d-x 3.17.2
Android Studio Flamingo | 2022.2.1
MacBook Pro 16 Apple M1 Max
Android Studio 에서 프로젝트를
열자마자 만나는 Unable to start the daemon process.
하라는 대로 Upgrade Gradle wrapper to 7.2 version and re-import the project 해주고
Gradle 버전에 맞게
Project 수준의 build.gradle 에서 Android Gradle Plugin 버전 맞춰주기
플러그인 버전 | 필요한 Gradle 버전 |
7.2 | 7.3.3 |
7.1 | 7.2 |
7.0 | 7.0 |
dependencies {
classpath 'com.android.tools.build:gradle:7.1.3'
}
ndk-build로 진행할 거라 gradle.properties 에서 build type을 ndk-build로 바꿔줍니다.
Generate Signed APK를 하면
make: *** No rule to make target 'MyGame'. 메시지와 함께 Stop!
jni 폴더내 Android.mk 파일 아래 부분에서
LOCAL_MODULE := MyGame_shared
_shared를 지워줍니다.
LOCAL_MODULE := MyGame
다시 빌드해서 설치!
빌드는 잘 되지만 This app isn't compatible with the latest version of Android. 라는 팝업등장.
gradle.properties 에서
Target SDK 버전을 34로 올리고 빌드
경고팝업 없는 반가운 헬로월드를 만날 수 있습니다!
반응형
'androi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구글 개발자 계정 확인 개인사업자 (1) | 2025.01.02 |
---|---|
안드로이드 스튜디오 무선 디버깅 설치 Wi-Fi 페어링 (0) | 2024.12.23 |
파이어베이스로 안드로이드에서 애플로그인 인증 (0) | 2024.12.04 |
Android debug keystore SHA1 값 확인하기 (1) | 2024.11.29 |
안드로이드 애드몹 버전 올린 후 앱 실행시 크래시 해결 (0) | 2022.01.13 |